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파이` 김재중,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 연기로 `몰입도 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파이` 김재중,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 연기로 `몰입도 UP`









    KBS2 드라마 ‘스파이’에 출연 중인 김재중이 다양한 눈빛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주 방송된 ‘스파이’ 9, 10회에서 김재중(김선우 역)은 어머니인 배종옥(박혜림 역)의 과거와 그 동안 감춰왔던 비밀을 드러내며 절망에 빠진 데 이어 배종옥에게는 자신이 아는 비밀을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철저하고 냉정하게 유오성(황기철 역)에게 맞서는 첩보원다운 모습을 보였다.





    김재중은 배종옥의 비밀을 알고 충격에 휩싸인 모습은 물론, 슬픔을 감춘 채 평소처럼 배종옥을 대하는 부드러운 모습과 국정원으로서 업무를 처리하는 냉철한 면모까지 그려냈다. 이에 변화무쌍한 상황에 놓이는 ‘김선우’의 감정을 눈빛만으로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재중의 눈빛연기를 본 누리꾼들은 “‘스파이’ 김재중, 눈빛 연기 잘한다” “‘스파이’ 김재중 연기에 선우의 감정이 완전히 전해져 왔다” “‘스파이’ 김재중, 이번 주 방송도 완전 기대” “‘스파이’ 김재중, 배종옥 바라볼 때랑 일할 때랑 완전 다른 사람 같았다” “‘스파이’ 김재중, 드라마 너무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재중이 다양한 눈빛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스파이’는 사랑하는 가족들 간 서로 속고 속여야 하는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2편 연속 방송된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허미영 결혼, 속도위반 고백 "5개월째…아들이다"
    ㆍ조현아 구치소 갑질...접견실 독점해 다른 변호사 피해 "갑질의 여왕"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손호준♥김소은 열애설, BMW 328i 심야 데이트 포착… 송재림은?
    ㆍ가계소득 증가 막는 구조개선 `시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디지털 금'이라더니…"1억원 깨졌다" 개미들 '쇼크'

      비트코인이 급락했다. 국내 시장에서는 1억원 선이 무너지며 투자심리가 급격히 얼어붙었다.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며 반등에는 성공했지만, 극심한 변동성 탓에 비트코인의 자산적 가치에 대한 회의론도 고개를 들고 있다. &...

    2. 2

      非이자로 12조 번 4대 금융…"하반기 실적은 안갯속"

      KB 신한 하나 우리 등 4대 금융지주가 지난해 순이익을 10% 가까이 늘리며 2년 연속 사상 최대 실적을 냈다. 각종 수수료 실적 증가에 힘입어 비이자이익을 확 불린 가운데 이자이익으로도 42조원 이상을 벌어들인 ...

    3. 3

      한국GM 부품물류 정상화…하청 노동자 고용승계 합의

      한국GM의 세종물류센터 하청 노동자 해고로 촉발된 노사 갈등이 고용 승계 조건으로 봉합됐다.▶본지 1월 26일자 A1, 10면 참조6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GM과 금속노조 GM부품물류지회는 세종물류센터 하청 노동자 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