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지웰페어, 여행사업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 090850)가 여행사업 강화를 위해 여행서비스 전담 본부를 만들고 고객 편의성을 위해 여행센터를 오픈해 운영한다.



    현재 이지웰페어의 여행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 규모는 1,036개사의 144만여 명으로, △국내여행 △해외여행 △숙박 △항공 △렌터카 △테마파크 등 분야에서 거래액 기준으로 연간 282억 원에 이른다.



    이에 따라 이지웰페어는 여러 서비스 항목 중 하나였던 여행 부문을 강화하고자 여행센터를 구축하고 사업화함으로써 여행상품 판매에 따른 복지포털의 거래액 증대를 통해 매출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지웰페어는 여행센터 구축을 통해 국내/해외여행의 제휴를 강화하면서 렌터카, 항공 예약시 복지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고, 숙박의 경우 호텔ㆍ콘도ㆍ펜션 외에도 자연휴양림이나 게스트하우스 등으로 제휴 범위를 확대하는 등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편의성을 제고시켜나갈 예정이다.



    특히, 통합가격비교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이 쉽게 가격을 비교할 수 있도록 하고 가족모임, 단체여행 등 고객의 니즈에 따른 맞춤형 견적도 제공하며, 고객들이 여러 여행사를 경유하지 않고 가장 좋은 여행사를 추천 받거나 한 곳에서 여러 여행사와 비교해서 원스톱으로 상담이나 C/S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지웰페어는 특가상품을 전문적으로 기획, 개발해 서비스를 시행하는 한편, 여행상품 이용 고객에게 추가할인, 경품 증정 등 부가 혜택을 제공하며 한국관광공사 및 지자체 등과 연계해 여행 관련 방대한 양의 정보성 컨텐츠나 커뮤니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철구 이지웰페어 여행센터장은 "2015년도 국내여행 상품의 경우, 새로 출시한 복지포털 전용 특가상품이 좋은 반응을 보임에 따라 전년도 동월대비 매출액 기준으로 114%가 성장했으며, 올해는 국내여행 부문의 규모가 거래액 기준 연간 120여억 원으로 예상돼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철구 센터장은 “여행부문의 전체 거래액도 전년 대비 81% 증가한 510여억 원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에 우결PD 반응이?…당사자보다 더 `발끈`
    ㆍ탕웨이 산후조리원, 다른 스타부부가 먼저 예약 … “순리에 따르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쌍용 티볼리 한달만에 7,700대 계약··디젤 모델 출시 6월이면
    ㆍ박은경 아나, 과거 서울대 의류학과 졸업사진 보니.."역대급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2. 2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3. 3

      새해부터 이게 웬 떡…"쏘나타 팔고 EV6 샀더니 680만원 대박" [모빌리티톡]

      내연기관차를 타다가 전기차로 바꾼 차주들은 "한 번 타보니 (내연기관차로) 못 돌아가겠다"는 반응을 보이곤 한다. 새해에는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 바꿀 경우 정부가 보조금 100만원 추가 지급하는 강수를 뒀다. 업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