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혼소송 탁재훈, 아내 이효림 누구? 미모의 `진보식품` 막내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혼소송 탁재훈, 아내 이효림 누구? 미모의 `진보식품` 막내딸





    탁재훈이 아내와 이혼 소송 중에 3명의 여인과 동시에 외도했다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아내 이효림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탁재훈 부인 이효림은 1997년 슈퍼엘리트모델 출신으로 172cm의 큰 키에 상당한 미모를 자랑한다고 알려졌다. 또 서울예술대학교를 거쳐 프랑스와 영국에서 순수 미술과 디자인을 전공한 재원이다.





    아울러 이효림은 국내 굴지의 식품 회사를 이끌어 온 진보식품 회장의 막내 딸이다. 진보식품은 지난 1972년 한미식품으로 김치제조업계에 뛰어들어 1999년, 지금의 회사명으로 상호를 변경했으며 김치업계의 이끄는 식품업계로 알려졌다.







    한편 10일 한 매체는 "가수 겸 방송인인 탁재훈씨의 아내가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며 무려 세 명의 여성을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손해배상 소송을 냈다"고 밝혔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탁재훈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의혹을 받고 있는 여성은 모두 세 명으로 30대 여성 2명과 20대 여성 1명이다. 이 매체는 세 여성 중 두 명은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탁씨로부터 금품제공 등을 포함해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온 것으로 전해졌고 또 다른 여성 역시 이혼 소송 기간에 탁 씨와 해외여행을 다녀왔다고 보도했다.





    지난 2014년 탁재훈은 아내 이효림과 성격 차이로 갈등을 겪다가 법률대리인을 통해 아내 이효림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당시 탁재훈은 "아이들이 제일 걱정이다. 모두 상처 받을 텐데"라며 자녀들을 걱정했다. 탁재훈과 이효림은 2001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탁재훈 진보식품 이효림 이혼소송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탁재훈 진보식품 이효림 이혼소송, 안됐네", "탁재훈 진보식품 이효림 이혼소송, 탁재훈 진짜 바람핀거야?", "탁재훈 진보식품 이효림 이혼소송, 어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탁재훈 이효림 사진=방송화면캡처)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이혼소송, 진보식품 막내딸 이효림 "첫 만남부터 삐걱"
    ㆍ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냉장고 열어보니 `경악`..."셰프랑 결혼해야 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해무 속 100중 추돌사고` 영종대교 위는 폭격 맞은 전쟁터··2명 사망 부상자 속출
    ㆍ`저가 SUV 잘나가네` 쌍용 티볼리 돌풍··계약 1만대 `눈앞`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인호의 통섭의 경영학] "이걸요?, 제가요?, 왜요?"

      조직 운영의 과정에서 리더가 마주하는 가장 곤혹스러운 순간은 누구도 원치 않는 업무를 누군가에게 배정해야 할 때다. 실패의 위험이 크거나, 보상은 불확실한데 책임만 막중한 이른바 ‘폭탄’ 같은 ...

    2. 2

      반대로 가던 주가·채권금리…'머니 무브'에 함께 움직인다

      한국 자본시장에서 주가와 채권 금리 사이의 전통적인 상관관계가 무너지고 있다. 서로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던 수치가 올 들어 같은 쪽을 향하고 있는 것이다. 채권에서 주식으로 대거 빠져나가고 있는 자금 흐름이 원인으로...

    3. 3

      "미국 효과 톡톡히 봤다"...아모레퍼시픽, 코로나19 이후 최대 수익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북미 내 K뷰티 열풍에 힘입어 코로나19 이후 최대 이익을 냈다. 전통적으로 강점인 기초 화장품뿐 아니라, 더마 색조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고르게 성장한 것도 성과로 꼽힌다.아모레퍼시픽그룹...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