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드지킬나` 현빈, 한지민 위하다 이덕화와 맞서 "내 사업장이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빈이 한지민을 위해 부친인 이덕화와 맞섰다.



    1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조영광 연출/김지운 극본) 7회에서 구서진(현빈)은 장하나(한지민)가 제출한 발렌타인 공연 계획안을 훑어봤다.



    구체적인 계획안은 물론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구서진의 마음을 흔들었다. 서진은 장하나에게 발렌타인데이에 홀에서 공연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이 소식을 들은 구 회장(이덕화)은 노발대발했다. 로빈(현빈)이 장하나와 연애하고 있다는 소식은 물론 구서진까지 장하나에게 잘해주고 있다는게 마음에 걸린 것. 서진이 장하나에게 공연을 허락하고 물질적인 지원까지 하자 구 회장은 이를 죽일 듯 노려봤다.



    그리고 서진에게 다가가 "당장 서커스단 철수 시키고 원더랜드에서도 내보내라. 이유가 뭐 필요하냐. 내가 내보내라고 하면 내보내는 거다. 네가 못하면 내가 하겠다"고 화를 냈다.



    그러자 구서진은 "내 사업장이다. 내 원더랜드고 내 직원들이다"라며 아버지의 뜻을 거역했다. 구 회장은 "원더그룹 주인은 나다. 너희들은 다 나를 위해서 일하는 거다. 원더 그룹 안에 원더랜드가 있는 것"이라고 소리쳤다.







    구서진은 지지 않고 "원더랜드 상장회사다. 원더랜드 주식 얼마나 가지셨냐. 오늘 기준으로 17.2% 보유하셨다. 나머지는 주주들 거다. 난 주주총회를 통해 선임된 상무다"라며 "내가 한 일에 문제가 생기면 주주총회를 통해 책임을 묻게 될 거다. 원더랜드는 꿈과 사랑을 파는 곳이다. 이제 애정을 가져 보려 한다. 그러니 서커스단 건드리지 마라"라고 구회장에게 맞섰다.



    이 소식을 들은 장하나는 구서진이 자신을 위해 이렇게까지 하는 것에 대해 의아해했다. 서커스단 단원들은 "구 상무가 너에게 관심있는 거 아니냐"고 호들갑을 떨었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이혼소송, 진보식품 막내딸 이효림 "첫 만남부터 삐걱"
    ㆍ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냉장고 열어보니 `경악`..."셰프랑 결혼해야 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해무 속 100중 추돌사고` 영종대교 위는 폭격 맞은 전쟁터··2명 사망 부상자 속출
    ㆍ`저가 SUV 잘나가네` 쌍용 티볼리 돌풍··계약 1만대 `눈앞`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마트에 수입란 풀리자…"2천원 싼 미국산 샀다" vs "그래도 먹거리는 국산" [현장+]

      지난달 31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 개점 전부터 입구에 줄을 서 있던 고객 20여명이 마트 문이 열리자 일제히 계란 코너로 걸음을 옮겼다.매대에 나란히 진열된 30구짜리 국내산 갈색란과 미국산 백색란은 20...

    2. 2

      케빈 워시, 연준 자산 줄이는 '양적 긴축' 가능할까?

      트럼프 대통령이 지명한 차기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 후보인 케빈 워시가 연준의 대차대조표 축소, 즉 양적 긴축(QT)을 주장하면서 시장이 흔들리고 있다.  워시의 지명이 발표된 후 시장에서는 2거래일째 금,...

    3. 3

      25년 만에 완전체 광고 찍은 'H.O.T.'…G마켓 반격 통할까

      "언제나 네 옆에 있을게 이렇게 약속을 하겠어. 저 한우를 바라다보며."데뷔 30주년을 맞은 그룹 H.O.T. 25년 만에 멤버 5인(문희준, 장우혁, 토니 안, 강타, 이재원)이 완전체로 광고에 등장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