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균성, 노을-JYP 결별 비화 공개 "나가도 된다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노을 멤버 강균성이 노을과 JYP엔터테인먼트가 결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초콜릿 플리즈` 특집에는 강균성을 비롯해 배우 조동혁, 김승수, 가수 정기고가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강균성은 "JYP가 노을에 100억 원을 투자했었다는데 사실이냐?"라는 MC 김국진의 질문에 "그렇다. 그런데 3집까지 월 평균 40만 원씩 벌었다"라며 "정말 면목이 없다.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JYP와의 결별 이유에 대한 질문에 "원래 5년 계약을 했고 4년간 활동을 한 후 1년이 남았는데 소속사에서 나가도 된다고 해서 나왔다"라고 담담하게 털어놨다. 또한 강균성은 "많은 분들이 노을의 음악을 좋아하는데 멤버에 대해 잘 모르신다"라며 "아마 방송이 나가도 내가 누군지 잘 모르실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노을은 현재 YNB 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틀고 5년여의 공백을 깨고 돌아와 음악,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노을 강균성, 이제 진짜 잘 될듯?" "노을 강균성, 완전 센스있더라" "노을 강균성, `라디오스타` 보면서 배꼽잡고 웃었네요" "노을 강균성, 발라더 강균성이 이렇게 웃길줄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현직 부장판사, 인터넷에 부적절 댓글 수천개 달아와.."충격적 댓글 실체"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베네수엘라 석유사업에서 엑손 배제로 기울어"

      트럼프 대통령의 베네수엘라의 석유 산업 재건 계획에 미국 에너지 기업들이 미지근한 반응을 보인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은 엑손모빌을 베네수엘라 사업에서 배제하겠다고 밝혔다. 12일(현지시간) 블룸버그 등 외신에...

    2. 2

      EU, 중국산 전기차 관세→최저 판매가격제로 전환

      유럽연합(EU)이 중국산 전기차 수출에 대해 중국이 요구해온 최저 판매가격제로 전환하기로 했다. 최대 무역 갈등 요인인 중국산 전기차 관세 완화로, 그린란드와 관련한 유럽과 미국의 긴장이 높아진 가운데 EU와 중국간...

    3. 3

      "TSMC, 4분기 순익 27%증가 전망"…8분기 연속

      세계 최대 파운드리 업체인 대만의 TSMC는 지난 4분기 순익이 27% 급증, 사상 최고 수준의 순익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12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금융정보업체인 LSEG가 집계한 19명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