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인베스트운용, 신한은행서 로우프라이스펀드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인베스트먼트자산운용이 오는 16일부터 신한은행 전국 점포망을 통해 `현대인베스트먼트 로우프라이스펀드`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로우프라이스 주식형 펀드는 주당 단가 2만 5천 원 미만의 저가주 위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을 핵심 운용전략으로 내세우는 투자신탁 상품입니다.



    이 펀드의 2011년 4월 4일 설정일로부터 2014년 2월 9일까지의 누적 수익률 96.1%로 같은 기간 중 국내 중소형 주식형 펀드의 평균 수익률 24.4%를 뛰어넘었습니다.



    현대인베스트먼트자산운용은 로우프라이스 삼성증권, NH투자증권 등을 통해 설정된 로우프라이스 사모형 펀드는 목표 수익률 달성 회수만 19차례에 달한다고 밝혀습니다.



    김석중 현대인베스트먼트자산운용 대표이사는 "국내 최대의 펀드 판매기관 중 하나인 신한은행에서 로우프라이스 주식형 펀드의 판매를 시작해 상품 접근성과 인지도의 획기적인 개선이 기대된다"면서 "3월 초에는 주식편입비를 30%이하로 제한하는 로우프라이스 혼합형을 선보이고, 모든 역량을 동원해 로우프라이스 주식형·혼합형 시리즈를 주력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현직 부장판사, 인터넷에 부적절 댓글 수천개 달아와.."충격적 댓글 실체"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찬진, 사모펀드 만나 "신뢰 훼손하면 공적 개입 불가피"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국내 기관전용 사모펀드(PEF) 운용사들에 시장의 공정성과 신뢰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선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찬진 금감원장은 20일 오후 여의도 본원에서 12개...

    2. 2

      [단독] "172조 치매머니 풀자"…금융당국, 신탁·보험 시장 확 키운다

      금융당국이 170조원에 달하는 ‘치매 머니’ 문제를 풀기 위해 신탁·보험 시장을 활성화하기로...

    3. 3

      홈플러스 "자금난 악화…긴급운영자금 없이는 회생 불가"

      홈플러스가 3000억원 규모의 긴급운영자금(DIP)대출이 있어야만 회생이 가능하다는 입장을 20일 밝혔다.홈플러스는 이날 낸 입장문에서 "자금난 심화로 각종 세금과 공과금을 체납하는 것은 물론 지난해 12월 임직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