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황정음, "신군에게만 있는 매력을 장착해" 지성 조련사





`킬미, 힐미`에서 배우 황정음이 지성을 쥐락펴락하며 `세기맘`으로 등극했다.







12일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연출 김진만, 김대진/ 극본 진수완) 측은 "유일한 지성 조련사로서, 번뜩이는 순발력을 이용해 그를 휘두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킬미, 힐미` 7회에서 오리진(황정음)은 번데기 다트판을 이용해 자신을 선택하라고 유치하게 떼를 쓰는 신세기(지성)에게 "신군에게만 있는 매력을 장착하면 더 많은 점수를 딸 수 있어"라는 말로 도발하며 능수능란하게 그를 달랬다. 이어 오리진은 신세기와의 협상 끝에 `화내지 않고, 폭력을 쓰지 않으며, 차도현과 서로의 명예를 실추시키지 않는다`라는 세 가지 조건을 이해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자신을 맹목적으로 짝사랑하는 세기를 조련할 수 있는 단 한 사람으로서 재치만점의 활약을 펼치는 오리진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세기맘`(신세기+mom)이라는 애칭을 붙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황정음, 신세기 엄마됐네", "`킬미, 힐미` 황정음, 오리진-신세기도 잘 어울린다", "`킬미, 힐미` 황정음, 번데기 다트판 정말 웃겼어", "`킬미, 힐미` 황정음, 신세기에 당당한 오리진 멋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드라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엠버 신곡 `SHAKE THAT BRASS` 공개, 치마 입고 춤까지?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