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게임사 대부분의 주가는 1년 전과 비교해 적게는 20%, 많게는 700% 이상 주가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국내 시장의 경우 오히려 해외 게임사들의 공략 대상이 되고 있어 이를 위한 대비책도 필요해 보인다.
중국으로 진출한 게임사…게임업종 주식매입자금 전략은?
지난해 국내 게임업체들의 실적과 주가가 성장한 것은 중국 게임시장 확대에 따른 영향이 가장 크다. 지난 2013년 1조2000억원 수준이었던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 규모가 2014년 5조원에 육박했을 것으로 예상되며, 2017년에는 10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 게임업체의 중국 진출이 활발한 만큼 해외 게임사의 국내 진출도 최근 잇따르고 있다. 모바일 게임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국내 게임사들의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다.

실제 킹이 '캔디크러시사가'로, 수퍼셀이 '클래시오브클랜(CoC)'으로 각각 국내시장에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CoC는 지난해 6월부터 200억원 이상의 마케팅비를 뿌려 지난해 10월부터 지금까지 국내에서 매출순위 1위를 기록 중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바이로메드, 메디톡스, 한국토지신탁, CJ프레시웨이, KTH, 원익머트리얼즈, OCI머트리얼즈, 동서, 이오테크닉스, 동성화인텍, 네오위즈게임즈, 휴맥스, 골프존, KH바텍, 에이스침대, 동국제약, 에스에프에이, 코오롱생명과학, 셀트리온, 제이콘텐트리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