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내비게이션 “국민내비 김기사”를 서비스하고 있는 록앤올(대표 박종환, 김원태)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팔도 사투리 길안내 음성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날 이벤트 기간 동안 김기사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국민내비 김기사의 사투리 길안내 음성은 총 4가지로 ‘천진난만한 강원도 소녀’, ‘애교 많은 경상도 여동생’, ‘터프한 전라도 아가씨’, ‘요망진 제주도 아지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김기사 메인 화면의 ‘복주머니’ 배너를 클릭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록앤올 박종환 대표는 “설 연휴 장거리, 장시간 운전으로 피곤한 귀성객들에게 구성지고 정겨운 사투리 길안내 음성을 무료로 제공하여 좀 더 즐겁고 안전하게 운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또한 “이용자 급증에 대비하여 서버 교체 및 이중화 작업도 마무리 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설날 연휴 동안 김기사 길안내 서비스를 이용한 최장거리 운전자에게는 “주행거리X1,000배”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13일부터 2월 22일까지 진행한다.



국민내비 김기사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데이터 연결만 되면 가입된 통신사에 관계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안승태기자 stah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브리바디` 왕혜문 한의사vs유승옥 비키니 대결 `청순미모+탄탄근육`
ㆍ 압구정백야 수영복 노출 백옥담, `탕웨이vs민아` 누굴 더 닮았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바로 이미연, `21살 나이 차` 불구 단편영화서 호흡 `벌써 심상치 않은 눈빛`
ㆍ신아영 식성은 코끼리, 몸매는? `C컵+S라인`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