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김소은
사진=방송화면/김소은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이 송재림에게 손호준과의 열애설 진실을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김소은이 송재림에게 손호준과의 열애설 상황을 해명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먼저 김소은은 송재림에게 "진짜 그런 거 아니다"라고 손호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서 김소은은 "엄마가 얼마 전에 등산을 갔다가 어깨뼈가 부러지셨다 그래서 입원하셔야 하는데, 되게 많은 사람들이 문병을 왔었다"며 손호준과의 열애설 기사를 설명했고, "사실이 아닌데 뭘"이라고 손호준과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님을 강조했다.

김소은은 송재림에게 "처음에 행사장에서 친해졌다. 여동생 같이 잘해줬다. 다 같이 친해진 것"이라며 "같이 저녁 먹고 지인들 있는데로 간 거다. 그게 끝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소은은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말을 꺼내야 할지 모르겠더라"며 "가장 컸던 건 저로 인해 남편이 입방아에 오르는 게 너무 미안했다"고 손호준과의 열애설 심경을 고백해 '우리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의 손호준 열애설 해명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손호준으로 하자 이제"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손호준 열애설 사실아닌가보네"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손호준은 뭐가 되나"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손호준 진실은"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손호준 궁금하네"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손호준 결국 아닌건가"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손호준 방송을 선택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