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훈석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올해 코스닥 지수 상단은 600~650선으로 예상한다"며 "코스닥 시가총액이 160조원을 넘어선 데에는 코스닥 대장주인 다음카카오, 셀트리온 등의 성장세가 한 몫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금융위기 이후 저성장 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특히 성장가능성이 큰 중국과 연계된 화장품, 옷, 미용 관련주의 반등세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짚었다.
화장품, 옷, 미용 中관련주 성장가능성 주목
다만 최근 과도한 코스닥 열풍에 대해서는 경계해야 한다는 시각이다. 이남룡 삼성증권연구원은 "일정 기간의 물량 소화과정과 추가적인 성장과 정책모멘텀, 무엇보다 주요 기업들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쳐야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정인기 트러스톤자산운용 상무도 "밸류에이션을 따지지 않고 장밋빛 전망만으로 투자에 나서는 것은 금물"이라고 지적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팬오션, LG이노텍, 동양생명, SKC, 코오롱글로벌, LG생명과학, 자화전자, 세아제강, 후성, 현대그린푸드, 신라교역, 이연제약, 하이트진로홀딩스, 한미약품, 조광피혁, 롯데칠성, 신세계푸드, 한솔홀딩스, 광동제약, 한화투자증권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