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exid 하니 루머 뭐길래…소속사 "말도 안되는 이야기", 과거 성형 논란 재조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exid 하니 루머 뭐길래…소속사 "말도 안되는 이야기", 과거 성형 논란 재조명



    exid 하니 루머 exid 하니 루머 exid 하니 루머



    걸그룹 EXID 멤버 하니와 관련된 루머가 확산되자 소속사 측이 이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17일 걸그룹 EXID 하니의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며 "가만히 있으니 사실인 양 받아들이는 분들이 많더라. 더 이상 묵과하면 안되겠다고 생각했다"며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하니는 최근 뒤늦게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걸그룹의 인기 멤버로, 데뷔 초부터 국내 최고 남자 중년 배우와 밀회를 가지고 있다는 루머에 휩싸였다.



    한편 하니가 소속된 EXID는 지난해 말 공개된 `위아래`가 직캠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성형 의심 논란에 대해 해명한 내용이 눈길을 끈다.



    EXID 하니는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한 후 성형 논란에 휩싸였다. 하지만 하니는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에 출연해 성형 논란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당시 하니는 "큰 눈과 높은 코 때문에 성형 의혹을 받아왔다"라며 "성형 의심을 받는다"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니는 CT 촬영과 학창 시절 사진을 비교한 결과 자연미인으로 판명 받았다.



    이에 하니는 "학창시절 친구가 어느 날 내가 교실에 못 들어오게 막더라. 나중에 보니 내 책상에 `코에 분필 넣은 거 티난다. 성형 괴물`이라는 등의 말들이 적혀있었다"라고 털어놔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옥, 클라라 누드톤 의상 대결…`못된 여자`서 니엘과 아찔 스킨십까지?
    ㆍ배용준과 결별 구소희 누구? LS산전 차녀…`미모+스펙` 다 갖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앵그리맘` 김희선, `C컵 가슴골+등라인` 노출로 섹시미 발산
    ㆍ`피에스타` 3월 컴백, 29금→19금으로 수위조절… 남성팬 `좌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북한에 핵무기 파는 것"…발끈한 앤스로픽 CEO, 무슨 일?

      인공지능(AI) 챗봇 '클로드'를 운영하는 앤스로픽의 다리오 아모데이 최고경영자(CEO)가 엔비디아 AI 칩 'H200'을 중국에 판매할 수 있도록 승인한 것과 관련해 "북한에 핵무기를 ...

    2. 2

      CJ푸드빌 빕스, 설 명절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빕스는 셰프의 기준으로 엄선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부터 합리적인 구성의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마...

    3. 3

      폭스바겐, 지난해 총 473만대 인도…유럽 시장 리더십 '공고화'

      폭스바겐은 2025년 한 해 동안 전 세계 시장에서 전년 대비 1.4% 감소한 473만대의 차량을 인도하며 도전적인 시장 여건 속에서도 견고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폭스바겐은 유럽(+5.1%)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