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지수는 외국인과 기관이 동반 매수로 전환하면서 잠시나마 상승세를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동결한 직후 상승폭을 모두 반납하고 보합권에서 맴돌았다.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는 이날 본회의를 열고 기준금리를 넉 달째 연 2.0%로 동결했다.
금리동결 후 지수? 연 3.1%최저금리로 연계상품써볼까
시장 예상을 벗어나지 않은 결정이지만, 글로벌 통화완화 정책이 줄을 잇고 있는 상황에서 이에 동조하지 않았다는 실망감이 지수에는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하지만 수급 측면에서 외국인과 기관의 쌍끌이 매수가 이어지면서 지수는 상승 반전을 끊임없이 시도 중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 녹십자셀, 젬백스, 오리엔탈정공, 한글과컴퓨터, KTH, 리홈쿠첸, 에스엠, 뷰웍스, 슈프리마, 코나아이, 고영,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메디톡스, 오스템임플란트, 인터플렉스, 내츄럴엔도텍, 휴온스, 파라다이스, 메가스터디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