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이하늬, 삼각로맨스 시작 `기대UP`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배우 오연서와 이하늬가 장혁을 두고 강렬한 신경전을 벌인다.







23일 방송될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에서 왕소(장혁)를 사이에 둔 두 여인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극 중 신율(오연서)의 목에 걸린 반쪽 짜리 나비 목걸이를 본 황보여원(이하늬)이 왕소의 목에 걸린 것과 같은 것임을 확인하고 둘 사이의 비밀이 무엇인지 신율을 압박하며 추궁하기 시작하는 내용이 펼쳐진다. 같은 나비 목걸이를 나눠 목에 걸고 있다는 걸 알게 된 세 사람의 로맨스가 향후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 측은 "서로 상반된 매력을 가진 두 여배우 오연서와 이하늬가 장혁을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펼칠 예정이다. 촬영현장에서 두 여배우의 팽팽한 긴장감이 담겼다"라고 전했다.









23일 방송될 `빛나거나 미치거나` 11회에서 그 동안 남장과 사내다운 행동으로 꿋꿋이 여자임을 숨겨왔던 신율이 왕소가 보는 와중에 아찔한 목욕을 감행할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정말 예쁘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하늬, 연기 정말 잘해",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이하늬-장혁, 본격적인 삼각관계 시작 되는건가?", "`빛나거나 미치거나` 궁금하네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사진=메이퀸 픽쳐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재현 빌딩 부자 순위 3위?.."시세가 얼마길래.."
ㆍ故 김경률,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타살 흔적은 없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초아 vs 임지연 19禁 살색 대결…누드톤 의상+볼륨몸매 `후끈`
ㆍ채수빈 누구? 데뷔 2년차에 `파랑새의 집` 주인공 꿰찬 연기천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