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40대 맞아? 44사이즈 치어리더로 변신 `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40대 맞아? 44사이즈 치어리더로 변신 `깜짝`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 출연하는 유호정이 과거 치어리더로 변신한 사실이 화제다.











    유호정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과거 홈페이지를 통해 치어리더 의상을 입은 유호정의 사진을 공개했다.





    치어리더 복장을 한 유호정은 40대의 몸매라고 믿겨지지 않는 완벽한 인형몸매를 뽐냈다. 유호정은 몸에 딱 붙는 남색 치어리더복을 입고 발랄한 표정으로 서 있다.





    한편 유호정은 23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풍문으로 들었고` 캐스팅 제의가 왔을 때 1초도 망설이지 않았다. 안판석 PD와 정승주 작가의 작품에 참여하는 것 많으로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 선택이 지금도 틀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풍문으로 들었소`는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 세습을 꿈꾸는 상류층의 속물 의식을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유호정은 극 중 기품이 넘치는 귀부인 최연희 역을 맡았다. 하지만 고등학생 아들 한인상의 불장난으로 인해 인생 최대의 고비를 맞게 된다.







    `풍문으로 들었소`는 JTBC `아내의 자격`과 `밀회`의 콤비 안판석 PD, 정성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배우 유호정 유준상 이준 고아성 등이 출연한다.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진짜 예쁘다",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이재룡은 행복하겠다",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 세월이 가도 변함없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재현 빌딩 부자 순위 3위?.."시세가 얼마길래.."
    ㆍ김준호 적금깨고 4억 빌려 막았다더니? …"일방적 자료"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초아 vs 임지연 19禁 살색 대결…누드톤 의상+볼륨몸매 `후끈`
    ㆍ채수빈 누구? 데뷔 2년차에 `파랑새의 집` 주인공 꿰찬 연기천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야놀자, KOSA '5000억 클럽' 인증…"트래블 테크 글로벌 경쟁력 입증"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가 한국인공지능·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가 주관한 '2025 소프트웨어 천억클럽 어워즈'를 통해 소프트웨어 매출 5000억원 이상 기업에 해당하는 '...

    2. 2

      이마트, 인기 과일 1위 '딸기' 페스티벌…베이커리도 할인

      이마트가 오는 21일까지 생딸기를 비롯한 딸기 먹거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딸기 페스티벌'을 연다고 15일 밝혔다.딸기는 5∼10월에 판매하지 않는 시즌 과일이지만, 이마트에서 연중 내내 판매하...

    3. 3

      SSG닷컴, 신규 방문객 2배 급증에 '장보기 페스타' 일주일 연장

      SSG닷컴이 신규 멤버십 '쓱세븐클럽' 론칭을 기념해 마련한 대규모 장보기 축제 '쓱 장보기 페스타'를 오는 21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고 15일 밝혔다.SSG닷컴에 따르면 행사를 시작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