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증권앱 '슈퍼개미', 전문가 음성정보 서비스 '5분 톱픽' 개시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투자 전문 애플리케이션 '슈퍼개미'가 전문가 음성 스트리밍 서비스 '5분 톱픽'을 선보인다.

그 첫번째로 '무극선생 이승조의 인사이트'가 매일 5분 전후 분량의 음성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주식투자자들을 찾아간다. 이 서비스는 슈퍼개미 앱의 '5분 톱픽' 카테고리 안에 탑재돼 스마트폰을 가진 투자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무극선생 이승조씨(다인인베스트먼트 대표)가 직접 자신의 음성으로 간밤 해외주식시장 상황과 그날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핫 키워드를 날카롭게 짚어준다. 아울러 개인투자자들이 반드시 주목해야 할 투자 유망주(株) 분석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 아침 주식시장 개장 전후로 서비스되는 '무극선생 이승조의 인사이트'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 비타민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승조 대표는 1984년 주식에 입문한 뒤 30년 세월동안 온갖 풍파를 다 겪어온 재야고수다. 단 한 번의 주식투자로 500%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50억원을 쓸어 담은 원조 '슈퍼개미'다.

주식투자로 인해 인생이 어떻게 망가질 수 있는가를 극명하게 보여준 삶을 살기도 했다. 하지만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방법을 배웠고 결국 기사회생했다.

이승조 대표의 인기는 지금도 식지 않았다. 두 번의 치명적인 실패와 성공투자를 통해 현재의 안정적인 삶을 찾기까지 체험을 통해 터득한 노하우가 있기 때문이다.

'무극선생 이승조의 인사이트' 음성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슈퍼개미'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은 후 가입하면 된다. 기존 유료 사용자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5분 톱픽' 외에 최근 여의도 증권가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실시간 매매종목 서비스 등 다양한 주식정보를 1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증권금융팀 bk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