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귀국 입장표명, 만삭 이민정 산후조리원은? 고소영과 동기되나…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동반귀국한 가운데 이민정의 산후조리원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병헌 이민정 사진 정보=리뷰스타)





26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에 말을 빌려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이 고소영과 산후조리원 동기가 된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민정 측은 이를 반박하고 나섰다.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6일 한 매체와 통화에서 "이민정이 고소영이 산후조리를 받았던 산후조리원에서 몸조리할 예정이라는 한 매체의 기사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이민정은 경기도 광주 신혼집에서 이병헌 씨와 함께 지내며 산후조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후 친정집으로 넘어가 산후조리를 할 수도 있겠지만 보도된 내용처럼 해당 산후조리원에 등록하지는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산후조리원은 고소영 뿐 아니라 다수의 톱스타들이 산후조리를 한 곳으로 잘 알려졌다. 초호화 시설을 자랑하는 만큼, 가장 비싼 룸의 이용 가격은 2주 기준으로 2000만 원을 웃돈다.





이 산후조리원은 방마다 개별 기기가 설치됐고, 호텔 주방장 셰프의 요리와 리무진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산모의 피부관리를 해주는 에스테틱과 개인 비서 서비스 등을 제공해 이미 유명세를 탄 곳이다. 이 산후조리원은 고소영, 이혜원, 김보민 등 톱스타가 이용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민정은 현재 임신 중이며 오는 4월 출산 예정이다.





이병헌 만삭 이민정 귀국 입장표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만삭 이민정 귀국 입장표명, 예쁜 아기 낳고 행복하세요", "이병헌 만삭 이민정 귀국 입장표명, 이병헌씨 이제 다른 여자는 그만 보세요", "이병헌 만삭 이민정 귀국 입장표명, 이민정 안쓰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DSP소속 레인보우 `재경+노을` 애도 글 남겨 `뭉클`
ㆍ`AOA 사뿐사뿐` 초아 마이리틀텔레비전 인기, 진짜사나이 꽃미남 교관 화제, 20~30대 목 디스크 급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현중 전 여친 디스패치 폭로 `충격`··결혼 약속하더니 돌변 왜?
ㆍ순수의 시대 강한나 신하균, 극중 파격 베드신 화제.."노출과 감정연기의 환상조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