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감각남녀' 박유천·신세경, 주연 출연 확정…기대감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유천 신세경/사진=한경DB
    박유천 신세경/사진=한경DB
    박유천 신세경

    가수 겸 배우 박유천과 배우 신세경이 '감각남녀'에 출연 확정돼 화제다.

    27일 SBS 새 수목드라마 '감각남녀(극본 이희명 / 연출 백수찬)' 관계자는 "박유천과 신세경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다음주 초 중에 첫 촬영이 예정돼 있다"고 밝혔다.

    '감각남녀'는 웹툰 '냄새를 보는 소녀'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과 감각을 잃은 태호(박유천 분)와 이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초감각을 가지고 있는 오초림(신세경 분)의 이야기다.

    박유천은 그룹 JYJ의 멤버로,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옥탑방 왕세자' '보고싶다' '쓰리 데이즈'와 영화 '해무' 등을 통해 안정감있는 연력을 선보였다.

    신세경은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아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많은 사랑을 얻었다. 이후 '뿌리깊은 나무' '남자가 사랑할 때' '아이언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감각남녀'는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접한 누리꾼들은 "박유천 신세경, 둘이 잘어울릴 것 같다", "박유천 신세경,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 된다", "박유천 신세경, 요즘 웹툰을 드라마로 많이 바꾸는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