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에 폭탄선언, "이번 여행은 스킨쉽때문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유라 홍종현
    사진=방송화면/유라 홍종현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이 유라에게 잔소리를 들었다.

    28일 방송된 MBC’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유라와 홍종현이 남이섬 여행을 떠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유라가 “남자는 사계절 다 겪어봐야 한다”고 말하자 홍종현은 “나 봄 탄다”라고 고백했다. 홍종현의 말에 유라는 “오빠 여자야?”라고 쏘아붙였고 홍종현은 “싸우자”라고 답했다.

    홍종현의 말에 토라진 유라는 “오빠 지금 권태기야? 왜 이래?” 라며 쏘아붙였다. 이어 유라는 “왜 말 돌려? 오빠가 불리할 때 항상 말 돌리더라?”라며 홍종현에게 잔소리를 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MC 허경환은 “저래서 차 타면 여자들은 잤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우리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유라는 홍종현에게 "남이섬은 커플들이 추울 때 자주 가는 여행 코스"라며 "혹시 나와 붙어있으려고 그러냐"고 물었다. 이에 홍종현은 "약간 그런가 보다"며 유라에게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와 홍종현의 여행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잘어울림"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뭔가 어색"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하차 안하나요"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언제까지 하는거야"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재밌겠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끝이네 이제"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언제 칠해질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