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새 멤버 공승연, 누구? SM 연습생 출신 신예 `관심 집중`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의 새 멤버로 배우 공승연이 합류한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2일 MBC 측은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새 멤버 중 가장 생소한 이름인 공승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승연은 2012년 유한 킴벌리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아이러브 이태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를 통해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스탈, 그룹 레드벨벳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한 바 있다.



또한 현재 SBS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봄(고아성)의 언니인 서누리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한편, 공승연이 출연하는 `우결`은 14일 MBC에서 공개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공승연, 누구?" "공승연, 누구의 신부로 출연할까?" "공승연, 처음보는 배우다" "공승연, `우결`에서 좋은모습 보여주세요" "공승연, `우결` 출연 기대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공승연 페이스북)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기가요 유승옥, `청순미모+아찔몸매` 니엘 여자친구 완벽 변신 `깜짝`
ㆍ`진짜 사나이` 엠버, 꿀성대교관에 호감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K팝스타 케이티김, 역대급 무대에 기립박수.. 박진영"너무 잘해 심사불가"
ㆍ[MWC2015] 베일 벗은 `갤럭시S6`…아이폰 넘어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