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시아 최대 부동산 박람회, 6월 인천서 열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동산 박람회' 시티스케이프코리아
    11일 한경 빌딩서 참가 설명회
    아시아 최대 부동산 박람회, 6월 인천서 열린다
    오는 6월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부동산 박람회 ‘시티스케이프코리아 2015’가 개최된다.

    인천시는 이 행사를 앞두고 오는 11일 오후 2시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에서 설명회를 연다고 4일 발표했다. 이 박람회는 인천시와 한국경제신문, 영국 인포마그룹이 공동 개최한다.

    설명회는 박람회 참가를 안내하기 위한 자리다.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민간 건설·개발·설계업체, 금융투자사, 중개업체, 회계·법무·세무·감정평가법인, 부동산투자이민제 컨설팅사 등이 주요 대상이다.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이 부동산 박람회에는 중국, 아랍에미리트(UAE) 등 20여개국 공공기관과 민간 개발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전 세계 투자자만 2만5000여명이 모일 것으로 관측된다.

    인천시 관계자는 “투자 유치 및 분양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 참가신청은 시티스케이프코리아 사무국(02-360-4260~3, 4076) 또는 홈페이지(www.cityscapekorea.co.kr)에서 하면 된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두산위브더제니스 구미' 100% 분양 완료

       경상북도 구미시 주거 지도를 새롭게 쓴 구미 첫 하이엔드 아파트 ‘두산위브더제니스 구미’가 정당계약 개시 후 약 2개월 만에 전 가구 완판을 기록하며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2. 2

      롯데건설, 서울 송파구 가락극동아파트 재건축 새해 마수걸이 수주

       롯데건설이 지난 17일 서울 송파구 가락극동아파트 재건축사업을 수주하면서 올해 도시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 가락극동아파트 재건축사업은 서울 송파구 가락동 192 일원 가락극동아파트를 재...

    3. 3

      "부지 편입·녹지 축소"…왕숙·계양·월암 주택공급 늘린다

      3기 신도시 등 수도권 주요 공공주택지구에서 사업 부지 확대와 녹지 면적 축소로 주택 공급 계획을 늘리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서울과 인접해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사업장이 많은 만큼 주거 공급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