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부터 외국인이 국내 증시에서 매수세로 돌아섰다. 글로벌 금융시장에 돈이 풀리며 자금은 든든해졌고 그동안 투자를 망설이게 했던 한국 기업의 이익전망 먹구름도 서서히 걷히기 있기 때문이다.

한국 증시가 저평가되었다는 인식도 외국인 투자자들의 매수에 한몫하고 있다. 한국 증시의 주가수익비율(PER)은 9.8배 수준으로 주요 26개국 증시 중 러시아에 이어 두 번째로 낮은 수준이다. 한국 증시의 밸류에이션이 싸다는 인식이 퍼지며 외국인의 추가 매수를 기대할 만하다.

외국인의 지속적 매수세로 국내 증시의 추가 상승이 예상되는 지금, 보다 높은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는 스탁론은 최대 4배의 주식자금 활용이 가능해 매입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갈아타는 것이 가능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KH바텍, 리홈쿠첸, 삼보판지, 솔루에타, 지스마트글로벌, 디지틀조선, 휴메딕스, 씨젠, 서희건설, 데브시스터즈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실적 먹구름 걷히며 귀환하는 외국인, 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