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병준 김민주, 이혼 사유 "잘 맞는다고 자랑했는데..성격차이?"





드라마 `꽃보다 남자` 등을 제작한 그룹에이트의 송병준(55) 대표와 배우 김민주(36)가 결혼 5년 만에 이혼했다.









송병준 대표 홍보사 CTL엔터테인먼트는 12일 "성격 차이로 지난해 연말 서로 합의 하에 이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송병준 대표와 김민주는 19살 나이차를 극복, 1년여간의 열애 끝에 2010년 1월2일 결혼식을 올렸다.



예명 이승민인 김민주(본명)는 1999년 KBS 드라마 ‘학교2’로 데뷔했으며, 송병준이 2009년 제작한 드라마 `탐나는 도다`, `예쁜 남자`(2013), `정도전`(2014)에 출연했다. 또 영화 ‘비스트 보이즈’(2008) ‘무법자’(2010) ‘범죄와의 전쟁’(2012) ‘원룸’(2013)에 출연했다.



과거 송병준은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송병준은 김민주(이승민)는 아이를 낳지 않겠다고 약속했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송병준은 "난 다시 아기의 기저귀를 갈고 싶지 않았고, 아내는 2세는 절대 안된다고 했다. 그런점이 서로 잘 맞아떨어졌다"고 말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병준 김민주 이혼, 아쉽네요" "송병준 김민주 이혼, 결국 헤어지네요" "송병준 김민주 이혼, 안타깝다" "송병준 김민주 이혼, 그래도 좋은 관계로 지낸다니 다행"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예원에게 욕설 당시 질소마취 상태였다? 질소마취란?
ㆍ보그걸 임희정vs택시 홍영기, 19금 비키니 대결 승자는? 이세용 좋겠네~
ㆍ총 당첨금 709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SM루키즈 출신 ‘청순외모’
ㆍ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vs 전효성, 섹시댄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