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은 11일 나이스정보통신에 대해 삼성페이 국내 런칭을 기점으로 당사 사업영역이 기존 오프라인 중심에서 모바일결제 영역까지 확장될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만8000원을 제시했다.

서용희 연구원은 “당사는 삼성페이의 결제 통합 모듈을 구축해왔으며, 강력한 가맹점망을 기반으로 향후 다양한 결제 플랫폼과의 오프라인 연계서비스 구축도 기대된다”며 “이는 PG사업부의 고성장과 더불어 당사 밸류에이션을 Re-rating(주가재평가) 시킬 수 있는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최근 당사 주가 하락에 대해서는 VAN 수수료 정률제 전환과 이에 따른 수수료 감소 우려로 큰 폭의 하락세를 기록했다는 분석이다. 서 연구원은 “VAN 수수료 인하에 대한 우려는 이미 상당부분 실적에 반영돼 향후 리베이트 지급 금지에 따른 원가구조 개선을 통해 극복할 수 있는 이슈”라고 언급했다. 그는 향후 관련 우려 지속에 따른 주가하락은 매수 기회로 삼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판단이라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페이 관련 핀테크주로 기대감 상승한 이 곳?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현대엘리베이, LG이노텍, 영진약품, S&T중공업, 동아타이어, 경방, 세방전지, 영원무역, 풀무원, 한국쉘석유, 모토닉, 남양유업, 대상, 광동제약, 무학, 무림P&P, 한국철강, 한진중공업, 휴비스, LG하우시스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