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여자예요` 민아 `색기 관상`

`나도 여자예요` 민아, "나는 색기 있는 관상"...19금 발언 화제





`나도 여자예요` 신곡 선보인 걸스데이 민아의 과거 `성적 매력 가진 눈` 발언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해 7월 JTBC `마녀사냥`에는 걸스데이 소진과 민아가 출연해 자신만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그녀들의 솔직담백한 입담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이날 MC 신동엽은 민아에게 "낮져밤이, 낮져밤져, 낮이밤져, 낮이밤이 중 어떤 스타일인가" 물었고, 이에 민아가 "허영만의 ‘꼴’을 읽었는데 거기서 눈이 처진 사람이 약간...”이라며 머뭇거렸다.



하지만 이를 지켜보던 허지웅이 “색기 있다?”라고 돌직구 발언을 날려 민아의 뜻을 대신했다. 축 쳐진 눈이 힘없기보다 오히려 `성적 매력`을 갖고 있다는 것.



한편 이날 소진도 자신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낮에는 애교가 많고 밤에는 열정적이다"고 대담 발언해 걸스데이의 `도발 매력`을 한껏 풍겼다.



`나도 여자예요` 민아 `색기 관상`에 누리꾼들은 "`나도 여자예요` 민아 `색기 관상` 매력있다", "`나도 여자예요` 민아 `색기 관상` 내 눈도?", "`나도 여자예요` 민아 `색기 관상` 처진 눈 귀엽다", "`나도 여자예요` 민아 `색기 관상` 음흉해!" 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도 여자예요` 민아 사진=방송화면캡처·뮤직비디오캡처)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귀염둥이` 아이유 아빠를 부탁해 참여?
ㆍ무한도전 박명수 아내 한수민vs줄리안 누나,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가족 공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줄리안 누나 공개, 누드톤 드레스+밸리 댄스 `후끈`…장위안 반응이?
ㆍ`청순vs섹시` 강민경vs전효성, 육감 볼륨 몸매 대결...男心 `후끈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