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먼 킴 연남동 탕수육, 극찬한 그 곳...`위치는?`



요리사 레이먼킴이 극찬한 탕수육집이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사랑꾼 특집`으로 꾸며져 심혜진, 김성은, 별, 타이거JK, 레이먼킴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레이먼킴은 가장 맛있었던 요리를 묻는 질문에 탕수육이라도 대답했다. 이어 "연남동 가면 제가 정말 존경하시는 분이 있다. 이영복 셰프님이라고 중국 요리를 40년 정도 하셨다"고 말했다.



레이먼킴은 "이 탕수육은 1시간이 지나도 바삭거림이 사라지지 않는다. 만두도 한꺼번에 튀기는 것이 아니라 야끼만두처럼 하나하나 튀긴다"며 "탕수육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만두 소에 두부를 넣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후 제작진은 게스트들을 위해 특별히 연남동 탕수육을 직접 사 왔고, 맛을 본 유재석, 박명수, 심혜진, 김성은, 별, 타이거 JK 등은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레이먼킴이 극찬한 탕수육집은 중국 요리 경력 40년의 이연복 대가의 중식당 `목란`으로, 서울 서대문구 송월길에 위치해 있다. 가격은 탕수육 2만 원, 군만두 6,000원 등이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남동 탕수육,맛있겠다""연남동 탕수육,대박""연남동 탕수육,가격도 저렴하네""연남동 탕수육,주말에 가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계상, 일상 사진 논란 속 과거 인터뷰 새삼 관심.."뭐라 말했길래?"
ㆍ`D컵 야생녀` 트레이너 정아름vs `베이글녀` 백옥담, 몸매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아로니아, 홍진영-문정희 19금 몸매의 비결?…다이어트에 `최고`
ㆍ트레이너 정아름, 몸매 유지 비결 `방망이 마사지` 뭐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