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엄태웅, 딸 지온 위해 `엄목수` 변신 "놀이터 안 가도 되겠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배우 엄태웅이 딸 지온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29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서툴러도 한 걸음씩`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엄태웅은 지온을 위해 놀이터를 손수 만들어 주며 엄부녀표 `건축학개론`을 재연한다.







이날 엄태웅은 지극한 딸 사랑에 힘입어 `엄목수`로 다시 태어났다. 뛰어놀 공간이 마땅치 않은 산속 집에 지온만을 위한 놀이터를 만들어 주기로 마음먹었다.







엄태웅은 지온이 야외에서도 따뜻하게 놀 수 있도록 비닐 텐트를 설치했다. 이어 지온이 놀이와 한글 공부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비닐 벽에 각종 그림과 글씨로 알록달록하게 꾸미는 센스를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엄태웅은 지온에게 그네를 만들어 주기 위해 묵직한 원목들과 씨름까지 불사해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아빠의 애정이 듬뿍 담긴 러브하우스를 처음 본 지온은 웃음을 터뜨리며 얼굴 가득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네 삼매경`에 빠진 지온에게 엄태웅은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어때? 놀이터 안 가도 되겠지?"라고 자화자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 엄태웅, 정말 딸 바보네", "`슈퍼맨` 엄태웅, 지온이 정말 귀여워", "`슈퍼맨` 엄태웅, 빨리 보고싶다", "`슈퍼맨` 엄태웅, 궁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엄태웅표 놀이터의 모습은 29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예원 욕설 영상 유출, 과거 레이디 제인 발언 화제 "예원, 여배우병 걸렸다"
ㆍ태진아 녹취록 내용, "뽕짝 가수들 패가망신" 설운도-송대관에 사과한 이유는?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유승옥, 대학시절 별명… `제시카 고메즈!` 역시 몸매 종결자
ㆍ이태임vs예원 욕설 영상, 충격적 전말 공개! 알려진 것과 다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