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엄태웅, 딸 지온에게 `융단폭격 밥 먹이기` 성공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엄태웅이 딸 엄지온에게 `융단폭격` 밥 먹이기 방법을 시도했다.







엄태웅은 2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 딸 엄지온에게 밥을 먹이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시도했다.







이날 엄태웅은 지온과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다. 그러나 지온은 음식을 앞에 둔 채 딴 짓을 했고, 이에 엄태웅은 지온이에게 "밥을 먹자"고 애원했다. 밥을 안 먹는 지온을 본 후 엄태웅은 "이제 아빠는 애원하지 않겠어. 지온이 먹이려다가 아빠도 안 먹지는 않겠다"며 저녁 식사를 폭풍 흡입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나도 이제 애원하지 않으려고 한다. 맨날 먹자고 얘기하면서 지온이가 안 먹고 그러면 힘드니까 그냥 나도 내 밥을 먹으려고 한다"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이때 지온이는 아빠가 먹는 밥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고, 엄태웅은 음식을 숟가락에 얹은 채 마치 융단폭격을 하듯 입으로 소리를 내며 밥 먹이기에 성공해 엄태웅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 엄태웅, 엄지온 정말 귀엽다", "`슈퍼맨` 엄태웅, 밥 잘 먹는 엄지온 정말 귀여워", "`슈퍼맨` 엄태웅, 아이가 밥을 안 먹으면 힘들지", "`슈퍼맨` 엄태웅,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엄태웅은 비닐 텐트, 그네를 만들며 지온이와 함께 놀 수 있는 놀이터 만들기에 성공했다.(사진=KBS2 `슈퍼맨`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예원 패러디 이어 허지웅 발언 "X같냐?"까지…예원 어쩌나?
ㆍ개그콘서트 이연 "생각지 못한 큰 관심에 감사드려" 소감 밝혀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라스트 헬스보이 이연vs유승옥, 19금 D컵 볼륨 대결… 김수영의 선택은?
ㆍ비방댓글 고소 홍가혜 변호사, 피고소인에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