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지난주 바쁘셨죠? 응원해주세요~"
미쓰에이 컴백 쇼케이스…수지, 열애 인정 후 첫 공식 일정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멤버 수지가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 인정 후 첫 공식 일정을 가졌다.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 컴백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무대에 오른 수지는 이민호와의 열애를 언급하며 "잘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수지는 "저번주 내내 바쁘게 해드렸다. 바쁜 와중에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 많이들 궁금하신 점이 있겠지만 조심스럽고 이 자리가 1년 5개월 만에 오랜만에 컴백한 자리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 많이 있으시겠지만 음악 얘기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잘 만나고 있으니까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해외 유명 프로듀싱팀과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 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 작품을 비롯, miss A 민, 수지가 작사로 참여하며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 총 6곡으로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로 완성도를 높였다.

미쓰에이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함께 공개된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미쓰에이 멤버 민, 수지, 페이, 지아가 파티 모임을 가기 전 과정을 표현, 군살 한점 없는 완벽한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미쓰에이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며, 다음달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한다.

미쓰에이 컴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미쓰에이, 정말 오래 기다렸다", "미쓰에이 수지 남자친구 생기더니 예뻐졌네", "미쓰에이 수지 눈에 띄네", "미쓰에이, 이번 앨범 활동 기대하고 있어요", "미쓰에이 수지 때문에 다른 멤버들 묻힌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미쓰에이 한경DB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