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와의 런던 데이트 질문에 "평범한 커플처럼…"
'미쓰에이 수지' '미쓰에이'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멤버 수지가 공개 열애 중인 이민호에 대해 입을 열었다.

3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는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컴백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수지는 공개 열애 중인 이민호를 언급했다.

이날 수지에게는 "이민호의 어떤 모습에 끌렸냐"는 질문이 주어졌다. 수지는 "배려심이 깊고 따뜻한 사람이라 호감을 갖게 됐다. 앞으로 잘 만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수지는 "이제 미쓰에이 활동을 하게 됐다. 멀리서 응원하며 잘 만나겠다"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또 수지는 런던 데이트에 대해 "화보 촬영이 겹쳐서 런던에서 만나게 됐다. 평범한 분들처럼 밥 먹고 드라이브 하며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런던 데이트를 하는 수지, 이민호의 모습을 포착했다. 이후 수지, 이민호는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앨범 '컬러스(Colors)'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됐다.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를 담아 한층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사한다. '컬러스'는 30일 자정 공개됐다.

미쓰에이 수지 인터뷰에 누리꾼들은 "미쓰에이 수지, 컴백 축하해요", "수지, 미쓰에이로 보니 반갑다",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랑 잘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