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오연서 목숨 구할까? `긴장감UP`





‘빛나거나 미치거나` 촬영중인 배우 오연서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31일 방송될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 측은 침통한 분위기의 왕욱(임주환)과 청해 상단 식구들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청해 상단 식구들과 왕욱은 고려 시대 상복을 입고 있다. 그 동안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양규달(허정민)의 심상치 않은 표정과 강명(안길강), 경(정우식)이 슬픔에 가득 찬 눈빛으로 서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왕욱은 왕식렴(이덕화 분)의 명을 받은 세원(나종찬)에 의해 죽을 위기에 놓인 신율(오연서)을 구하기 위해 그녀의 죽음을 위장하는 모습이 그려져 극의 긴장감을 더한 가운데 이를 뛰어 넘는 새로운 사건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오연서, 빨리 보고싶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오연서, 무슨 일이지?"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오연서, 정말 궁금하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 오연서,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저주받았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했던 황자 왕소(장혁)와 버림받은 발해의 공주 신율(오연서)이 하룻밤 혼례를 인연으로 운명적 사랑을 하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사극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31일 밤 10시 55분 방송 된다.(사진=메이퀸 픽쳐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명수 교통사고 난 레인지로버, 억대 가격대 다양한 성능 `눈길`
ㆍ이태임 예원 패러디 "너 어디서 반 마리니"vs"언니, 치킨 마음에 안들죠"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길건 기자회견 "김애리 들어온 후… 김태우도 막말" 폭로 `소울샵 엔터테인먼트 입장은?`
ㆍ김태희, 옆트임 드레스로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시선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