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다음카카오가 반등하기엔 아직 부족하다고 밝혔다. 오동환 삼성증권 연구원은 “카카오게임샵의 출시에도 불구하고, 게임 흥행에 TV광고 등 오프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고, 해외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둔 글로벌 원빌드 게임 출시가 증가하고 있어 게임 시장 내 탈카카오 움직임을 막기에는 부족하다”면서 “카카오 택시 역시 기존 택시 앱과의 차별 요소가 크지 않아 추가적인 마케팅 비용 증가가 불가피하다”고 분석했다. 그는 “본격적인 주가 반등을 위해서는 새로운 수익원이 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출시가 필요하나, 게임샵이나 카카오택시의 수익 기여 효과는 제한적이라고 판단된다”고 덧붙였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문배철강, 부스타, 일정실업, 윌비스, 금비, 경인전자, 한솔로지스틱스, 참엔지니어링, 코센, 엠에스씨, 한국프랜지, 흥국, 쌍용정보통신, 한솔PNS, 와이비로드, 진양폴리, 평화홀딩스, 퍼스텍, 성안, 부산산업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