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까다로운 이성재 입맛 사로잡은 레이먼 킴의 '카사바 맛탕' 대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성재가 레이먼 킴이 정글의 천연 재료들로 만든 <정글 카사바 맛탕>의 맛에 흠뻑 빠졌다.

    레이먼이 준비한 특별한 정글 요리에 병만족이 모두 특급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병만 족장이 즉석에서 만든 즙 짜는 도구를 이용, 설탕의 원료인 사탕수수 즙을 내어 카사바와 버무린 <카사바 맛탕>을 만들어낸 것. 카사바를 주재료로 해 일반적인 ‘고구마 맛탕’보다 담백하면서도 천연 사탕수수 즙을 넣어 구수하면서도 달콤해 기존에 없던 환상적인 맛이었다는데.

    특히, 전날 담백한 죽을 먹을 때는 시큰둥하던 맏형 성재는 끝까지 먹방을 멈추지 않으며 “레이먼은 분식을 잘하네!”라는 뜻밖의 칭찬을 남기기도 했다. 이에 지켜보던 서인국은 “역시 형님은 달면 좋아한다. 초등학생 입맛이다.”라며 어린아이 입맛을 폭로하기도 했다고.

    한편 이런 성재를 보고 레이먼이 “집에서 형수님이 안 해주세요?”라고 응수하자, 이성재는 “나 혼자 사는데?”라며 새초롬하게 대답해 병만족의 웃음을 자아냈다.

    나이로는 맏형이지만 가장 어린 초딩(?)입맛을 가진 이성재와 스타 쉐프 레이먼 킴의 떼려야 뗄 수 없는 질긴 인연은 오는 4월 3일 금요일 밤 10시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