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대디열' 한그루, 빨간 츄리닝 벗자 화끈한 의상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퍼대디열 한그루, 츄리닝 속 아찔한 의상으로 변신
    슈퍼대디열 한그루, 츄리닝 속 아찔한 의상으로 변신(사진=슈퍼대디열 캡쳐)
    슈퍼대디열 한그루, 츄리닝 속 아찔한 의상으로 변신(사진=슈퍼대디열 캡쳐)
    '슈퍼대디열' 한그루가 아찔한 의상을 입고 열연을 선보여 화제다.

    4일 방영된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열'에서는 한그루가 특별출연, 전직 댄스가수 로라장으로 등장한다. 한그루는 차사랑(이레 분)의 합창단 선발을 위한 특훈에 나서 돕는 역할이다.

    차사랑은 음치, 몸치, 박치이지만 합창반 선발 경연대회를 준비한다. '슈퍼대디열' 한그루는 그런 차사랑의 조언자로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한그루는 빨간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해 한열(이동건 분)과 차사랑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차사랑 앞에서 트레이닝복 상의를 벗어던지며 속에 입은 섹시한 의상으로 변신하는 장면을 나타내 화제가 됐다.

    슈퍼대디열 한그루는 차사랑에게 흉성과 두성을 가르치고,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무대를 기획했다.

    한그루의 '슈퍼대디열' 출연은 송현욱 PD와의 전잘 '연애 말고 결혼'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인연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2. 2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3. 3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