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아 페이스북
사진=지아 페이스북
'지아' '지아 티저공개'

남녀 대표 보컬리스트 주자 지아와 이현의 첫 듀엣곡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6일 0시 지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아X이현 디지털 싱글 ‘비가 내려와’ 티저 이미지’라는 글과 함께 지아와 이현의 실제 녹음실 영상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 사진이 게재됐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에는 '비가 내려와' 속 가사의 캘리그라피 이미지가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아는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넌 빗소릴 듣고 있을까'라고 적혀 있다.

이어 이현은 '밖에 비가 내려와 자꾸 너를 데려와 지금 너도 혹시 날 생각할까'라고 적혀 있다.

이처럼 마치 남녀가 서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노래 가사가 비가 내리는 마지막 캡처 영상과 오버랩되면서 더욱 촉촉하고 아련하게 다가온다.

이에 대해 소속사 콜라보따리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는 ‘비가 내려와’ 뮤직비디오의 일부로 8일 공개될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사의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리릭 비디오(Lyric Video)의 형태로 제작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지아와 이현이 첫 콜라보레이션 호흡을 맞춘 새 디지털 싱글 '비가 내려와'는 국내 대표 히트작곡가 "hitman" bang(방시혁 프로듀서), 원더키드와 함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참여한 곡으로 오는 8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아 티저공개에 누리꾼들은 "지아 티저공개, 기다렸어요", "지아 티저공개, 발라드 기대돼", "지아 티저공개, 방시혁이 참여했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