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W스피치커뮤니케이션 교육 현장)



2015년 상반기 대기업 공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올해 달라진 채용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올해 입사지원서에는 기존에 기입했던 인턴이나 수상경력, 외국어 성적, 자격증, 해외경험 등 스펙 항목이 대거 사라져 직무 능력 시험 및 면접 준비를 하려는 학생들이 취업면접 전문학원으로 대거 몰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 이력서와 자소서 작성부터 최종 임원면접대비까지 세분화되고 특화된 면접 커리큘럼으로 취업준비생의 합격을 선도하는 스피치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하다.







W스피치 우지은 대표는 “올해 상반기 채용 트렌드는 스펙초월인만큼 본인의 직무적합성과 창의성, 잠재력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는 역량면접 준비가 중요하다. 무엇보다 정답이 정해져있지 않은 황당 면접질문, 발상의 전환을 꾀하는 창의 면접에서는 자신만의 논리로 현실적, 구체적으로 대답하는 연습이 필요하다.”며 면접 답변의 노하우를 밝혔다.







W스피치의 1:1면접 코칭을 받은 최민철(가명)씨는 “고차 면접전형에 올라갈수록 난이도 높은 면접질문, 창의력을 요하는 질문이 많아 면접 준비에 어려움이 많았다. 그러나 교육을 통해 논리적으로 말하는 방법, 난감한 질문에도 순발력 있게 답변하는 방법을 배워 매우 만족한다. 후배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이스&스피치트레이닝 과정을 수강한 한지나(가명)씨는 “작고 아이 같은 목소리 때문에 늘 면접에서 떨어지곤 했는데, 목소리 훈련으로 크고 신뢰감 가는 목소리가 만들어졌다. 게다가 사람들 앞에서 스피치 훈련을 반복하다보니 긴장되는 면접에서도 떨지 않고 자신감 있게 임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W스피치는 대기업, 외국계기업, 공기업 등 각 기업에 맞는 면접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실질적인 자료로 수강생의 면접전형준비를 돕고 있다. 또한 면접 유형별 대응 전략, 개별 모의면접 뿐만 아니라 발성, 발음 등의 목소리 훈련, 면접 스피치 훈련, 면접 이미지메이킹까지 총체적인 커리큘럼으로 면접 합격을 이끌며 수강생의 신뢰를 얻고 있다.







상반기 공채 면접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 차별화된 면접전략을 터득하고 싶다면 취업면접 전문학원인 W스피치 면접스피치 과정을 주목해보자. 본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수강료 문의는 W스피치 홈페이지(www.wspeech.co.kr) 혹은 대표번호 1644-0208로 문의할 수 있다.







W스피치학원은 현재 서울 강남점과 서울 시청점, 부산 센텀점 세 곳이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판교, 분당, 용인, 수원, 한남, 양재, 신사, 압구정, 논현동에서는 강남 스피치 학원인 W스피치 강남점이 이동하기 편하고, 여의도와 종로, 시청, 일산, 목동, 합정, 신촌, 홍대에서는 종로 스피치 학원인 W스피치 시청점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울산과 창원, 거제, 김해, 통영, 대구에서는 부산 스피치 학원 W스피치 부산 센텀점에서 교육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 발언` 유희열 사과, 과거 29금 발언도 했다? `역시 감성변태`
ㆍ충암고 교감 얼굴 보려 홈페이지 접속 폭주 마비… 어디서 볼 수 있나?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복면가왕 솔지, 과거 투앤비 시절 `D컵` 볼륨감 과시‥男心`후끈`
ㆍ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 키스…구혜선 닮은 미모 `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