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주가 실적 개선 기대감에 줄줄이 신고가를 경신했다. 6일 마감 기준 유가증권 시장에서 KTB투자증권은 전 거래일보다 8.19%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갈아 치웠다. 한양증권, 대신증권, 대우증권, NH투자증권 등도 52주 신고가 경신 목록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이철호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을 합친 일평균 거래대금이 1분기 중 7조 6천억원으로 전분기보다 17%, 작년 동기보다 38% 각각 늘었다"며 "거래대금과 채권가격 상승으로 1분기 실적이 호조를 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증권주 실적개선 기대감에 연일 신고가 갱신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아이디스, 사람인에이치알, 코오롱머티리얼, 인트로메딕, 파수닷컴, 나노스, 솔루에타, DSR, 지디, 제로투세븐, CS엘쏠라, 미동전자통신, 동일고무벨트, 현대공업, 엘티씨, JB금융지주, 파버나인, 한진칼, 아세아시멘트, 윈하이텍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