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여동생 그룹 오마이걸, 20일 데뷔 확정! `쇼케이스로 첫 인사`



B1A4(비원에이포) 여동생 그룹으로 알려진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OHMYGIRL)이 20일 데뷔 음원을 발표한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마이걸은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한다. 당초 4월 데뷔를 예고했던 오마이걸은 20일로 데뷔 날짜를 확정하고,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데뷔 음원 발표 날짜가 확정됐다. 지금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것보다 훨씬 더 사랑스러운 오마이걸의 모습을 곧 보여드릴 예정이다.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B1A4 여동생 그룹 오마이걸, 무대 빨리 보고싶네” “B1A4 여동생 그룹 오마이걸, 기대된다” “B1A4 여동생 그룹 오마이걸, 요새 걸그룹 많이 데뷔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마이걸은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지 하루도 채 안되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인스타그램에 1만3000명의 팔로워를 끌어 모으는 등 예사롭지 않은 반응을 보이며 주목을 받은 신예 걸그룹이다.(사진=W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 발언` 유희열 사과, 과거 29금 발언도 했다? `역시 감성변태`
ㆍ충암고 교감 얼굴 보려 홈페이지 접속 폭주 마비… 어디서 볼 수 있나?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김민준의 그녀 안현모 누군가 했더니...섹시스타 박시연 닮은꼴
ㆍ개그콘서트 정아름, 매일 `섹시 란제리`로 자극 받는다‥"하의만 20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