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차에 맛을 입히다`, 티엘스의 시원한 보틀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차에 맛을 입히다`를 모토로 찻잎을 직접 우리는 티전문카페 `티엘스(tea`else, tea & something else)`가 더운 여름에 상큼함을 더해줄 과일 4종으로 시원한 보틀 티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도나 캐모마일, 루이보스 슈가플럼, 후르츠 칵테일, 그린썬버스트티 각각의 차에 어울리는 과일 애플, 레몬, 자몽, 오렌지 4종을 더해 과일의 단맛과 차의 깔끔한 뒷맛으로 여성들의 입맛에 촛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티엘스의 이번 티엘스 써머 쿨링 보틀티는 작년 여름부터 인기를 모은 마이보틀의 제조사인 일본 리버스사의 정품 마이보틀 제품으로 만들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마이보틀은 특유의 `투명함` 때문에 그 안에 담기는 음료에 따라 그날그날의 색다른 패션 아이템으로 기능할 수 있어 작년 여름부터 인기를 모았다.



    또한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다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져 영하 40도부터 100도까지 내열온도의 폭이 넓어 차가운 음료는 물론 뜨거운 음료까지 모두 담을 수 있어 실용적인 젊은 여성들에게 더욱 인기다.



    티엘스의 캐모마일 애플, 루이보스 레몬, 히비스커스 자몽, 그린티 오렌지 각 메뉴는 투명한 마이보틀 정품으로 메뉴화되어 소비자들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다.



    은은한 코럴계열의 색감과 달콤한 사과향으로 사랑스러운 여인 `캐모마일 애플`, 밝고 톡쏘는 레몬의 상큼함을 머금은 10대 소녀 `루이보스 레몬`,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담은 후르츠칵테일과 생자몽 슬라이스로 풍성한 과일바구니를 안은 순수한 여인 `히비스커스 자몽`, 그린티에 천연 오렌지껍질이 가미된 그린티썬버스트의 청량감과 달콤함이 어우러져 중성적인 매력이 폭발하는 여자 `그린티 오렌지`가 있다.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걸스데이 유라,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19금 몸매 뽐내 `화끈`
    ㆍ김민준의 그녀 안현모 누군가 했더니...섹시스타 박시연 닮은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시민 사망한 이민단속에 두번째 정부 셧다운 위기

      미국 정부가 과도한 이민 단속으로 두 번째 시민 사망 사건이 나오면서 두 번째 셧다운 위기를 맞고 있다. 28일(현지시간) CNBC 등 외신들에 따르면, 미국 정부는 미니애폴리스에서 이민세관집행국(ICE)요...

    2. 2

      AI 기대로 S&P500 한 때 7,000포인트 돌파

      28일(현지시간) 글로벌 기술 대기업들의 사상 최고 실적이 인공지능(AI)관련주 상승을 부추기면서 미국 증시가 사상 최고치를 돌파했다. 개장초 0.3% 상승하면서 7,000포인트를 돌파한 S&P500은 동부...

    3. 3

      아마존, AI로 효율화·부진사업정리로 1만6000명 감원

      아마존은 1만 6000명의 기업 부문 감원을 발표했다. 이는 지난 해 10월 이후 약 3만명에 달하는 감원 계획의 2차 실행이다. 28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아마존은 AI도입 확대에 따른 효율성 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