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공승연 원나잇 소문에 오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공승연 원나잇 소문에 오열



    풍문으로 들었소 풍문으로 들었소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이 언니 공승연의 추락에 오열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월화극 ‘풍문으로 들었소’ 14회에서 서봄(고아성)은 서누리(공승연)가 구설수에 올랐단 사실을 뒤늦게 눈치챘다.



    이날 방송에서 장현수(정유진)는 한인상(이준)에게 “네 와이프 언니 단속 좀 해야겠더라. 상대가 무려 조세영. 이 동네 생리를 너무 몰라. 원나잇으로 뭘 얻겠다고”라는 비꼬는 문자를 보냈다.



    호기심에 한인상의 핸드폰을 열어봤던 서봄은 충격에 휩싸였다. 문자 내용 속 서누리는 서봄이 알던 언니가 아니었기 때문.



    서봄은 더 확실하게 사실을 알기 위해 평소 그를 돕던 가사도우미에게 들은 이야기를 전해달라고 했다. 서봄은 “저희 언니 웃음거리가 됐냐. 어떻게 하냐. 얼마나 똑똑하고 예쁜 언니였는데”라고 오열하며 가슴을 쳤다.



    이에 가사도우미는 그를 품에 안고 “헛소문일 수도 있다”고 달랬다. 하지만 서봄은 “사람들이 얼마나 잔인한데요.내가 겪어봤다. 얼마나 끔찍한지 잘 안다”고 흐느끼며 속상해했다.



    한편 이날 서누리는 재벌 자제와의 하룻밤 소문을 계약으로써 마무리했다.



    서누리는 장호일을 찾아가 "세영오빠에게 사람 많은 때에 회사로 직접 찾아와서 용서를 빌면 고려해보겠다"고 전해달라 부탁했다.



    이후 서누리는 자신의 회사로 찾아온 세영이 자신에게 매달리는 것처럼 꾸몄다. 이 모습을 본 사람들은 그간의 소문이 거짓이라 판단, 소문을 와전시키기에 이른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걸스데이 유라,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19금 몸매 뽐내 `화끈`
    ㆍ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19禁 어록` 눈길 "땀 흘리는 남자 옳다. 침대 위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환율·채권, 3% 웃돈 3년물 금리…환율이 관건

      이재명 대통령의 추가경정예산 언급과 일본은행(BOJ)의 물가 전망치 상향 조정에 따라 지난주 국고채 금리는 일제히 상승세를 보였다. 이번주 원·달러 환율이 안정세를 나타낼 경우 채권시장에 강세 요인으로 ...

    2. 2

      '글로벌 PEF' 베인캐피탈…에코마케팅 2차 공개매수

      글로벌 사모펀드(PEF) 베인캐피탈이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안다르의 모회사 에코마케팅에 대한 2차 공개매수에 나선다. 상장폐지를 위한 추가 공개매수다.25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

    3. 3

      "10년 버티면 상속세 0원?"…'꼼수' 베이커리 카페에 칼 빼들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상속세를 줄이기 위한 편법 수단으로 악용된다는 지적이 잇따르자 국세청이 운영 실태 확인에 나서기로 했다. 개업이 급증한 서울, 경기도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위주로 살펴보고 탈세 혐의가 확인되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