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전반에 활력이 살아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점은 무엇보다도 거래량 지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스피와 코스닥의 일평균 거래대금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거래대금 증가는 장기 박스권에 실망해 이탈했던 투자자들이 증시로 귀환하고 있다는 점을 말해주는 확실한 지표다. 풍부한 글로벌 유동성 유입은 물론 개인들이 자금이 증시로 유입되며 시장 전반에 온기가 확산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과거에는 차별적인 매력을 보이는 일부 중소형주나 특정 업종에 대한 쏠림 현상이 심했다면 지금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대형주와 낙폭과대 업종으로까지 확대된 모습이다. 현 장세에서는 당장 주가가 오르지 않는다고 해서 소외국면이 지속될 것이라고 볼 필요는 없다.

따라서 현재 주가가 낮은 종목이라도 실적과 성장 모멘텀을 보유한 종목이라면 관심을 가지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매입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한 레버리지 투자를 고려할 만하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최근 상승세를 이어간 종목에 스탁론을 활용한 투자가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증가하는 거래대금, 커지는 기대감…스탁론으로 투자 나서볼까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한국토지신탁, 동서, 코콤, 스맥, AP시스템, 키이스트, 에스텍파마, 국순당, CJ오쇼핑, 우수AMS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