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사과 "웃길 수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했던 내 잘못"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사과 "웃길 수 있다면 괜찮다고 생각했던 내 잘못"



    개그맨 장동민이 여성 비하 발언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장동민은 13일 소속사 코엔스타즈를 통해 “저 때문에 실망하고 불쾌해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장동민은 “치기어린 마음에 생각 없이 던진 말 한마디에 상처받을 누군가를 생각하지 못했고, 웃길 수만 있다면 어떤 말이든 괜찮다고 생각했던 제 잘못이 크다. 그 당시 사건으로, 전 큰 교훈을 얻었고 처음 방송을 시작하던 마음가짐으로 활동에 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장동민은 “제 주변과 저를 지켜봐주시는 많은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며 “정말 부끄럽지만 한번만 지켜봐주신다면 달라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장동민은 “저 때문에 상처받으셨을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동민, 괜히 ‘무한도전’ 출연했다가 난리났네” “장동민, 생각 없이 발언 한 건 잘못한 듯” “장동민, 아무리 그래도 여성 비하 발언은 좀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GM,중국서 생산하던 뷰익 미국공장으로 이전

      제너럴 모터스(GM)는 현재 중국에서 생산중인 차세대 뷰익 엔비전 소형 SUV의 생산을 2028년까지 미국 캔자스 공장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이는 중국산 차에 대한 관세 부과를 피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 정...

    2. 2

      美 11월 개인소비지출 0.3%↑연 2.8%…소비 회복력 보여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정책 지표로 중요시되는 미국의 11월 개인소비지출(PCE)이 연 2.8%로 견조한 회복력을 보여줬다. 2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분석국(BEA)은 물가상승률을 감안한 개인소비지출(PCE)...

    3. 3

      美증시,기술주 강세속 상승세…이틀째 '타코 거래'

      22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전 날에 이어 또 다른 타코(트럼프는 항상 꽁무니를 뺀다는 뜻을 가진 ‘Trump Always Chickens Out’의 약어)거래 분위기와 기술주 강세속에 이틀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