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준수` 눈물 6년만에 방송 "이런 날 없을 줄"...수평선에 걸쳐진 무대였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준수` 눈물 6년만에 방송 "이런 날 없을 줄"...수평선에 걸쳐진 무대였다









    (김준수 스페이스 공감 사진 설명 = marie claire 화보 / EBS / Singles 화보 )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6년 만에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눈물을 보여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있다.





    김준수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EBS ‘스페이스 공감’ 녹화에서 “오늘을 기억해야 한다”며 가슴 벅차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무대는 그룹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 `동방신기`로써 활동했던 김준수가 2008년 소속사를 떠난 뒤 첫 음악 방송이었기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





    김준수는 “6년 만에 음악 방송 녹화를 하고 있다”며 “음악 방송이 사실 영영 없을 것 같았다. 이런 무대에 설 수 있고, 방영될 수 있게 도와준 EBS 관계자에 감사드리린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날 가수 `김준수` 공연의 주제는 ‘테이크 마이 핸드’(Take My Hand)였다 ‘사랑은 눈꽃처럼’이라는 노래로 시작해 ‘리치’ ‘11시 그 적당함’ 등을 불렀다.





    제작진에 따르면 본 공연이 끝나가 관객들의 앙코르 요청이 쏟아졌다. 김준수는 다시 무대에 올라 “정말 공연 같다. 공연처럼 하는 게 있고 방송에서 하는 게 있는데, 이건 수평선에 걸쳐져 있는 것 같다”며 “그래서 ‘스페이스 공감’이 더 특별한 것 같다”며 앙코르 무대를 시작했다.





    앙코르 곡으로 윤종신이 작곡한 ‘오르막길’을 부르던 김준수는 결국 눈물을 흘렸다. 감정을 추스르고 다시 무대에 오른 김준수는 다시 노래를 불러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JYJ멤버 김준수 무대는 오는 30일 자정 12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무한도전 식스맨` 유력후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어 음모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핵심 인프라, 중국산 완전 퇴출 나선 EU…무역 분쟁 재점화 [차이나 워치]

      유럽연합(EU)이 통신·에너지 등 핵심 인프라 부문에서 중국산 장비 퇴출을 강도 높게 추진하면서 중국과 무역 갈등이 재점화할 조짐이다.EU는 주요 인프라의 취약성을 보완해 경제 안보를 강화하겠다는 취지지...

    2. 2

      컬리 대표 남편, 회식 자리서 여직원 강제추행 의혹…재판 넘겨져

      김슬아 컬리 대표의 남편인 정모 넥스트키친 대표가 수습사원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21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검찰은 지난해 6월 회식 자리에서 수습사원 A씨를 추행한 혐의로 정 대표를 불구속...

    3. 3

      '77246' 또 나왔다…20년간 한국은행 경고한 '공포의 숫자' [강진규의 BOK워치]

      '77246'이라는 다섯자리 숫자는 화폐를 담당하는 한국은행 발권국 입장에선 잊을 수 없는 번호다. 지난 2005년부터 시중에 풀리기 시작한 오천원권 위조화폐의 일련번호이기 때문이다.21일 한은 발권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