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풍문으로 들었소` 도발적인 백지연 유준상 흔들...연기 처음하는거 맞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풍문으로 들었소` 도발적인 백지연 유준상 흔들...연기 처음하는거 맞아?







    (풍문으로 들었소 백지연 사진 설명 = SBS `풍문으로 들었소` 방송화면캡쳐 / 백지연 SNS-BAZAAR 화보 )





    지난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백지연이 유준상과 그려지는 묘한관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영라(백지연 분)는 자신의 딸 장현수(정유진 분)를 윤제훈(김권 분)과 엮어주려 했지만, 서누리(공승연 분)와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지영라는 이에 대해 크게 분노하며, 한정호(유준상 분)을 유혹했다.





    이날 지영라는 한정호를 찾아가 "갱년기가 오는 지 옛 생각이 난다. 너랑 아무 짓도 못한 게 후회된다"고 도발을했다.





    이에 한정호는 "네가 거부했잖아! 그런 말을 하려면 장소를 다른 곳으로 잡아야했다"고 목소리를 낮춰 말했다. 지영라는 "세월 지나면 아무 짓도 안 해 본 남자가 제일 생각나는 법이다. 나 지금 위험한 거니? 그냥 네가 허물 없고 편하다."라고 말하며





    "이 나이에 젊은 남자 만나봤자 뭐하겠냐"고 덧붙였다. 한정호는 가까스로 마음을 추스리며 지영라에게 "실은 나도 그렇다. 지영라, 나 오늘은 일이 남았다"며 그녀의 유혹을 겨우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집으로 돌아간 한정호는 쉽게 잠들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백지연은 이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처음으로 배우에 도전했다. 그는 과거 MBC 아나운서, 기자를 거쳐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종횡무진하고 있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무한도전 식스맨` 유력후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어 음모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2. 2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3. 3

      새해부터 이게 웬 떡…"쏘나타 팔고 EV6 샀더니 680만원 대박" [모빌리티톡]

      내연기관차를 타다가 전기차로 바꾼 차주들은 "한 번 타보니 (내연기관차로) 못 돌아가겠다"는 반응을 보이곤 한다. 새해에는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 바꿀 경우 정부가 보조금 100만원 추가 지급하는 강수를 뒀다. 업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