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가시화에 따라 펀더멘털 좋아지는 시기…스탁론은?
최근 단기 급등에 따른 부담에 일시적 조정 장세가 나타날 가능성도 있지만 1분기 실적이 기대 만큼 받쳐준다면 2300선까지도 바라볼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신지윤 KTB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저금리·저유가를 바탕으로 기업들의 양호한 실적 전망과 글로벌 유동성이 최근 증시의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최근 급하게 오른 면이 없지 않기 때문에 짧게는 조정을 준비해야 하지만 앞으로 6개월 안에 2300선까지도 갈 수 있다"고 봤다.박연채 키움증권 리서치센터장도 "이미 2100선을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상반기에는 2100선을 뚫고 횡보장을 나타내다 오는 3분기부터는 2250선을 타진할 것"이라며 "지난해 유동성이 들어왔어도 삼성전자, 현대차 등이 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 실망했으나 이제는 실적 가시화와 함께 펀더멘털(기초체력)이 좋아지는 모습"이라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휴맥스, CS, 행남자기, 진성티이씨, 한국패러랠, 대원강업, 부산가스, 녹십자, LS네트웍스, 한라, 코오롱인더우, 안랩, 세동, 부토건, 알테오젠, 와토스코리아, 대동스틸, 디와이, 아이텍반도체, 비에이치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