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화정’ 첫방부터 긴장감 고조…시청률 10.5% `2위 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정’ 첫방부터 긴장감 고조…시청률 10.5% `2위 출발



    ‘화정’이 월화극 시청률 2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화정’



    4월1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3일 첫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김상호 최정규)은 전국기준 시청률 10.5%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선조(박영규)와 광해(차승원)의 갈등이 중점적으로 그려지며 시작부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적통이 아니라는 이유로 선조에게 인정받지 못하며 16년간 세자로 지낸 광해의 아픔과, 그런 광해를 폐하려다 독살 당하는 선조의 모습이 강렬하게 그려졌다.



    단 1회 만에 광해와 선조의 갈등, 그리고 선조의 죽음까지 한 시대가 보여지는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50부작의 대하사극이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풍문으로 들었소’는 11.6%, KBS2 ‘블러드’는 3.8%로 나타났다. (사진=MBC ‘화정’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 1위+유튜브 100만` 돌파 "대박! 싸이 저리가라~"
    ㆍ`무한도전 식스맨` 유력후보 장동민, 여성 비하 발언 논란이어 음모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시민 사망한 이민단속에 두번째 정부 셧다운 위기

      미국 정부가 과도한 이민 단속으로 두 번째 시민 사망 사건이 나오면서 두 번째 셧다운 위기를 맞고 있다. 28일(현지시간) CNBC 등 외신들에 따르면, 미국 정부는 미니애폴리스에서 이민세관집행국(ICE)요...

    2. 2

      AI 기대로 S&P500 한 때 7,000포인트 돌파

      28일(현지시간) 글로벌 기술 대기업들의 사상 최고 실적이 인공지능(AI)관련주 상승을 부추기면서 미국 증시가 사상 최고치를 돌파했다. 개장초 0.3% 상승하면서 7,000포인트를 돌파한 S&P500은 동부...

    3. 3

      아마존, AI로 효율화·부진사업정리로 1만6000명 감원

      아마존은 1만 6000명의 기업 부문 감원을 발표했다. 이는 지난 해 10월 이후 약 3만명에 달하는 감원 계획의 2차 실행이다. 28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아마존은 AI도입 확대에 따른 효율성 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