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상큼 발랄`



`냄새를 보는 소녀`의 신세경이 새로운 냄새를 찾아 나선다.



15일 신세경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냄새를 눈으로 보는 초감각녀 오초림으로 활약 중인 신세경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세경은 비닐 봉투와 각종 채소를 앞에 두고 분주하다. 고생하는 노점상 할머니를 그냥 지나칠 수 없던 오초림은 할머니를 대신해 판매에 나섰다. 캐릭터의 고운 심성이 묻어나는 대목. 신세경은 시종일관 밝고 성실한 자세로 임해 스태프들을 흐뭇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무거운 캐릭터를 주로 연기해온 신세경은 이번 작품을 통해 사랑스러운 인물을 재기 발랄하게 소화해 방송관계자 및 대중들 사이에서 호감도 급상승 중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비하인드 컷 정말 귀엽다",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비하인드 컷, 얼굴 정말 예쁘다",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비하인드 컷, 냄새가 보이는게 신기해",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비하인드 컷,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5일 방송될 ‘냄새를 보는 소녀’는 오초림이 새로운 사건을 만나고 최무각(박유천)에게 복잡 미묘한 감정을 느끼는 등 흥미로운 요소가 연이어 등장한다.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사진=나무액터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ㆍ"꿀꺽 먹었지" vs "받은 적 없다" 이완구 진실게임 번지나?··성완종 게이트 `파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