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들어 전날까지 목표주가 상향조정 건수가 가장 많았던 종목은 NH투자증권 LG생활건강 삼성전자 대한유화 아모레퍼시픽 등으로 각각 6건이었다. 서보익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NH투자증권에 대해 "1분기 순이익은 전분기보다 1134.1% 증가한 896억원으로 시장 기대치를 웃돌 것"이라며 "주가연계증권(ELS) 등 신종 금융상품의 판매 호조로 주춤했던 자산관리수익 및 순이자이익이 증가세로 전환했다"고 설명하며 목표주가를 2만2000원으로 높였다.

LG생활건강은 면세점의 폭발적인 성장세가 주가 상승을 이끌 것이란 분석들이 나온다. 삼성전자는 앞서 발표한 1분기 잠정실적 호조로 실적 추정치가 높아지고 있다. 대한유화는 주요 제품의 가격 강세 및 업황 호조,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사업의 고성장세 지속이 예상된다.
이들에 이어 각기 5건의 목표주가 상향이 있었던 종목은 롯데케미칼 현대건설 대한항공 삼성전기 현대산업 두산중공업 등이다. 대림산업 오리온 GS건설 SKC 키움증권 컴투스 CJ CGV 등은 각각 4건의 목표주가 상향조정을 경험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탁론, 목표주가 상향건수가 가장많은 종목을 노려라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라이온켐텍, 현대비앤지스틸, 이베스트투자증권, 서원, 링네트, 코원, 서울전자통신, 비에스이, 동국제강, 포스코강판, 카스, 케이엘티, SK, 와토스코리아, 한국철강, 승일, 삼목강업, 나노신소재, 에스폴리텍, 아리온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