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의 상승세가 예사롭지 않다.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갱신하며 달라진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태다.

글로벌 자금이 국내 증시로 몰려들고, 개인투자자들까지 증시로 복귀하며 풍부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코스피와 코스닥 지수가 동반 상승한 결과다.

투자자가 주식 거래를 위해 증권사 위탁계좌에 맡긴 예탁금은 21조원을 돌파했고, 일평균 거래대금도 13조원을 넘어서며 역대 최고치에 다가서고 있다. 신용융자 잔액은 7조원을 넘어서며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증시 주변 자금인 머니마켓펀드(MMF) 순자산총액이 110조원을 넘어서고 CMA 수도 최다 수준을 보이는 등 대기성 자금도 지속적인 증가 추세다. 증시 과열을 우려하는 시각도 있긴 하나 아직은 긍정적인 전망이 우세한 상황이다.

유동성 잔치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지금, 비중 확대를 위한 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레버리지 수단으로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상승세를 이어가는 종목에 스탁론 사용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기록 행진 국내 증시, 주식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이라면…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테고사이언스, 씨엔플러스, 녹십자셀, C&S자산관리, 한국정보인증, 롯데칠성, 삼아제약, 마크로젠, AST젯텍, 삼기오토모티브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