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수진 인스타그램
사진=박수진 인스타그램
박수진 김필 메리미

박수진이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이는 '슈퍼스타K6' 준우승자 가수 김필(29)의 디지털 싱글 '메리 미'의 뮤직비디오 촬영이었다. 박수진은 태그로 '#촬영끝!!#여러분진정#아니에요아니야#친척들전화하지마#뮤직비디오촬영입니다'라 덧붙여 웃음을 주었다.

김필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메리 미'를 공개했다. 김필의 신곡 '메리 미'는 포근한 봄과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와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코러스가 특징인 곡이다. 김필 자신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작곡에는 노르웨이 전문 작곡가 프로듀서 그룹 '디자인 뮤직'이 참여했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수진(30)이 김필의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박수진과 김필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입고 환상적인 케미를 발산해 선남선녀 비주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김필은 '메리 미' 발매와 함께 '축가 프로젝트, 메리 미' 이벤트를 펼친다. 이는 프러포즈, 결혼식을 앞둔 커플, 부모의 리마인드 웨딩 등 다양한 사연을 받아 팬들의 가장 행복한 날에 김필이 직접 찾아가 신곡 '메리 미'를 불러주는 이벤트다.

김필의 축가 이벤트는 20일부터 시작됐으며 오는 24일 정오까지 신청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